양은 혼자 먹기 딱 좋았는데 저는 고
양은 혼자 먹기 딱 좋았는데 저는 고기 냄새가 좀 나서 별로였어요 ㅠㅠ
다행히 저희 언니는 맛있다고 잘 먹었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