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백칩 넘 맛있어서 이렇게 통에 세
단백칩 넘 맛있어서
이렇게 통에 세봉지 뜯어서
하루종일 야금야금 먹어요
일반 과자는 붓고 살찌는데
단백칩은 많이 먹어도 살 별로 안쪄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