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후추향이 강해서
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후추향이 강해서 좋았던것도 있지만 원래 소금 후추 간을 잘 안해서 먹다보니 한번씩 자극적? 인거 먹고싶을때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