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래떡은 쫄깃전혀없고 그냥 푸석대
가래떡은 쫄깃전혀없고 그냥 푸석대충먹을만함
설기떡은 렌지 1~2분 데우라해서 그랬는데 돌이되서 나옴 .. 결국 버렸네요
귀찮게 쪄먹어야 돌은 안될것같네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