꼭꼭 씹어야 되서 좀 오래 걸리지만
꼭꼭 씹어야 되서
좀 오래 걸리지만 평소 빨리먹는 저한테는
좋더라고요~ 오래 씹어서 그런지 소화도 잘되고요
맛있게 먹고 있답니다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