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맛은 어??그냥 사탕인데?? 좀 먹
첫맛은 어??그냥 사탕인데??
좀 먹다보면 바질이 나온는데 그때쯤부터 단맛은 좀 줄어들며 먹는 재미는 올라가는 신기한 캔디네여~^^
배부른건 모르겠지만 먹을때 재미난 사탕이예여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