곤약이라 헹궈도 어쩔수없는 향이 조
곤약이라 헹궈도 어쩔수없는 향이 조금 올라오긴 하지만 이것저것 따지다보면 결국 고칼로리가 되기때문에 그정도쯤은 패스~ 밥먹기에 무겁고 간식먹기엔 허전할때 딱인듯합니다 양도 적당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