냉장고에 스트링치즈가 있어서 위에 올
냉장고에 스트링치즈가 있어서 위에 올리고 먹었는데 곤약밥이라는 느낌 1도 안 들었어요 다른 곳보다 간도 좀 센 편이라 막 힘들게 다이어트 한다는 느낌도 없고 넘 좋네요!!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어용 ㅋㅋ 이 사진은 떡볶이맛이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