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즙100프로 시어요 그래도 마시고
과즙100프로
시어요
그래도 마시고 나면 너무 깔끔해요
저는 원액으로 마셨는데 무관해요
근데 신맛 벼루이시면 희석시켜드세요
특히 더운 날씨 딱입니다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