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이 좀 적은거 같긴 하지만! 한 명
양이 좀 적은거 같긴 하지만! 한 명이 한 번 먹기 딱 좋은거 같습니다~ 저는 부족해서 감튀랑 같이 먹었어요 ㅎㅅ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