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미밥이고 갓지은 밥이다보니 오래 씹게되고 양이 적긴하지만 물로 배..
현미밥이고 갓지은 밥이다보니 오래 씹게되고 양이 적긴하지만 물로 배를 채우고 나면 딱 좋습니다 하루 3팩먹어도 1000칼로리정도니 대견하네여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