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.. 진짜 잘산 것 같아요! 브리또
와.. 진짜 잘산 것 같아요! 브리또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지만.. 다른건 진짜 안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.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