곤드레밥은 쓴 맛이 나고 냄새가 좀
곤드레밥은 쓴 맛이 나고 냄새가 좀 그랬는데, 귀리는 야채랑 고추장 좀 넣어서 비벼 먹으니 괜찮았어요. 나머진 아직 못 먹었는데 나머지도 그렇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