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밀빵이 GI지수가 낮아서 부담없이
통밀빵이 GI지수가 낮아서 부담없이 먹어요.
근데 아침에 두장 먹으면 배부른 느낌이 좀 아쉽긴해요.
그릭요거트나 딸기라즈베리잼 발라먹으면
진심 맛납니다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