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휴..정말 ㅜㅜ 다이어트 하려고 주문 한건데.. 짜증나요 맛있어서 한번..
아휴..정말 ㅜㅜ
다이어트 하려고 주문 한건데..
짜증나요 맛있어서 한번 입대면 그냥 4봉
순간 뚝딱이네요. 다먹으면 또 주문할께요
그냥 떡보단 칼로리가 낮아서 그나마다행이에요 ㅜㅜ 정말 맛나요 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