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받자마자 블랙카카오 먼저 먹어봤
오늘 받자마자 블랙카카오 먼저 먹어봤어요. 처음엔 역시 단맛이 부족한 기분.. 아 역시 몸에 좋은 건 맛은 포기해야하나보다 했는데.. 씹을수록 달콤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지고~ 다행히(?) 맛있네요ㅎㅎ 자주 쟁여두고 출출할 때 먹어야겠어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