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짝 딱딱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식
살짝 딱딱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
식감에 예민한 편 아니면 그냥 떡볶이랑 큰 차이 없는 식감이에요!
소스는 다이어트 식품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구요ㅠㅠ
아쉬운점이 있다면 양이 생각보단 적어요~~
식단관리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당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