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치킨도
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치킨도 이정도 양만 먹으면 살빠집니다
그리고 소스에도 번호 표시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섞여가지고 랜덤으로 먹고있습니다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