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소하고 바삭해서 누룽지 맛도나고 미
고소하고 바삭해서 누룽지 맛도나고 미숫가루 맛도나고 맛있어요~~ 입맛없울때는 우유에 타서 먹기좋고 심심할때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~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