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..그냥 고구마 말랭이..근데 포장
음..그냥 고구마 말랭이..근데 포장이 잘 안 뜯어져서 불편합니다 내용물이 포장에 들러붙어 있어서 먹기도 불편하구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