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콤달콤맛은 넘 달고 매운치즈는 넘
매콤달콤맛은 넘 달고 매운치즈는 넘 매워서 혀가 아프네요ㅜㅜ
이 둘을 섞어 먹는게 좀 나은듯요
양은 작고요..야채나 어묵은 없고 오로지 떡과 소스뿐..
떡볶이 식감은 2%부족해요 곤약식감 보다는 낫지만요..
소스맛은 그냥 일반 편의점 떡볶이 맛..에리스리톨 쓴걸 제외하면 다시다 등등 그닥 건강한 재료는 아니네요..
차리리 떡만 구입해서 제가 만들어 먹는게 나은듯요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