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째로 시켰어요~ 오늘은 남아있던
두번째로 시켰어요~ 오늘은 남아있던 상추도 추가하고 소고기랑 같이 먹었어요ㅎㅎ 오리엔탈 소스는어느고기든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