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재주문했고ㅎ 오늘 받았어요ㅎ 전
또 재주문했고ㅎ 오늘 받았어요ㅎ
전 이아이가 너무너무나도 맛나요ㅎ
맛도 최고?? 전 얼먹해서 바로 먹는데ㅎ
이 아이는 안떨어지게 쟁여두고 먹어요ㅎㅎ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