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과자를 너무좋아해서 다이어트시
제가 과자를 너무좋아해서
다이어트시작해도 하루에 안먹은날이 거의없던..
그래서 아예안먹을면 힘들거같아 대체품을 찾던중
평이조아 구매햇습니다!
기대안하고 먹엇는데 짱맛 ㅠㅠㅠ
충분히 이걸ㄹ로 만족하며 다른과자대체러 먹을수잇을거같아요!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