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터져서 왔어요 어쩔? 포장을 엉
다 터져서 왔어요 어쩔?
포장을 엉성하게 하셨는지.. 이거 어떻게 하실꺼?
상당히 짜증나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ㅠㅠ
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드린 내용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