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이...정말 적어요 ㅠㅠㅋㅋ 그래
양이...정말 적어요 ㅠㅠㅋㅋ
그래도 먹고나면 배고플정도는 아니에요.
원래는 이만큼 먹는게 딱 맞는거다 이자식아~~하고
위가 말하는느낌 ㅎㅎ
그래도 맛은 확실히 양념치킨이에요.
정확히는... 전날 시킨 순살양념치킨 남은걸 다음날에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맛? 암튼 속세의맛이네요.
맛있습니다. 쌈무같은거랑 먹으먼 더 맛있을듯..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