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 대비 조금 비싼 거 같아요. 전자렌지 돌리면 바삭하진 않아요. 에어..
양 대비 조금 비싼 거 같아요. 전자렌지 돌리면 바삭하진 않아요. 에어프라이기 있으면 무조건 에어프라이기 돌릴거 같아요. 맛은 있었어요. 다이어트 식품 치곤 짠 편이에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