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럭저럭 맛있어요~ 근데 닭강정의 그
그럭저럭 맛있어요~ 근데 닭강정의 그 빠작쫄깃함을 기대하시면 안 됨... 다이어트 식품들이 맛은 따라오는데 식감은 절대 따라오지 못하네요... 튀기고 안튀기고의 차이니 당연한 얘기겠지만 ㅠㅠ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