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하다고 딸아이가
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하다고 딸아이가 좋아합니다.
단지 소스 뜯을 때 잘 안 뜯어져서 뜯다가 옷에 묻거나 엎질러 못 먹을 때가 있다고 해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