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진짜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
이거 진짜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 맛이에요. 매콤하고 맛있어요. 추가배송으로 8기 더 시켜요. 떡이 조금 고칠긴하지만 이질감 없고 맛있어요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