짠거 싫어해서 해동 후 따뜻한물에 잠
짠거 싫어해서 해동 후 따뜻한물에 잠시 담궈뒀다가 기름없이 구워먹었는데 존맛 ㅠㅠㅠ 아침에 브런치처럼 먹기 딱 좋아요 또 구매하려구요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