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 생각보다는 좀 그냥그랬어요 그냥
음 생각보다는 좀 그냥그랬어요 그냥 어중간한 닭가슴살도 다 잘먹는편인 입맛인데 후기를 보고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딱히 이가격에 먹기는 좀 부담스러운것 같아요.ㅠㅠ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