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엔 모르고 생각없이 2시간 냉동실에
전엔 모르고 생각없이 2시간 냉동실에 넣어서 낭패엿는데 그나마 두시간이라 괜챃앗지만 조심해서 이번엔 넹장실에 넣어서 잘먹고 잇어요 드번째 주문인데 정기주문 하려구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