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. 식감이 많이
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. 식감이 많이 거슬리지 않고 먹으면 포만감도 있네요.
전자레인지보다 후라인팬에 해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.
이거 먹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것 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