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만에 오네요 맛도 괜찮아요 다만
하루만에 오네요 맛도 괜찮아요
다만 배송와서 뜯으니까 소스가 새어나온거처럼 냄새가 심해요, 소스만 따로 봉지에 담아서 보내줫으면 좋겟어요 어떻게 할수없을까요 그거말고는 다 괜찮은데 말이죠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