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밀면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정말
메밀면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정말 완벽한 라면이에요! 제가 좀 맵찔이라서 초큼 맵기는 한데, 그래도 칼칼하니 너무 좋아요. 일반 라면은 먹을때마다 체하고 속이 더부룩했는데, 이 라면은 속이 편해서 좋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