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22일 일기

저녁은 굶으려고 했구만..ㅜㅜ
스트레스받는 와중에 악마의 꼬드김에 넘어가버렸어요..
낼은 진짜 클린클린 ㄱㄱㄱㄱ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아~~저녁ㅜㅜ
맞아여ㅠ 저두 스트레스 받음 더 먹게 되는거 같아요ㅠ오늘부터 클린 클린 고고~
불판 넘나 귀여운것 ㅎㅎㅎㅎ
그냥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가스안써도 되니까 넘 편해요ㅋㅋ둘이먹기엔 딱좋은듯..셋까지는 괜찮을거같아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