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일차


주말에 만든 흑임자버터쿠키는 조금 남기고 다 나눔하고 제2의 마카롱사태를 방지했어요!! 🤣 오늘 생리도 끝나서 홈트 빡세게 하고싶었는데 어제 등산했다고 종아리 근육통이...ㅜㅜ 역시 아프면 운동능률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충분한 휴식으로 회복하고 스트레칭 꾸준히 해줘야겠어요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흑임자버터쿠키라니...못잇님 동네 살고싶네요ㅎㅎ 그 알 내 알 되기 전에 팍팍 풀어주세요^^
흐윽..폼롤러와 한몸이 되어 문질문질 중이에요 ㅜㅜ
목살구이김밥? 내일메뉴로 찜찜!!했습니다 ~^^
한번씩 식단을 한입쏙쏙 김밥으로 만들어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!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