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: ☆ 디자인: ☆☆ 재구매의사:
맛: ☆
디자인: ☆☆
재구매의사: ☆
너무너무너무 맛없어요....
상큼함이라고는 1도 없고 약간 비린느낌..? 이 납니다
그냥 물 마시는게 훨씬 좋아요
산거 아까워서 먹을려고 하는데 억지로 먹기 넘 힘드네요
마실 때마다 기분이 나빠져요. 신기하죠?
통은 얇아서 들고다니기는 편할거 같은데 뚜껑이랑 일체형이 아니라서 뚜껑 잃어버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.
그리고 열고 닫는게 편하지는 않습니당!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