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15일
이번달 계속 2000칼로리이상 많이 섭취했어요.
빠지지는 않고 하루하루 조금씩
몸무게가 늘어납니다.
제 탓이지요~😭😭
오늘 저녁은 많이 늦게 먹었습니다.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그래도 대단하세요. 힘들어서 다이어리도 못쓰고 있어요. ㅜㅜ살도 찌고 ㅜㅜ
저도 계속 먹으니 찌는건데
그래도 안빠지니 힘빠져서 의욕상실입니다.
뿐쓰 힘내요 ㅜㅜ 저도 51대까지 갔다가 찌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