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비빔이랑 우둔살 먹어봤는데 진짜
전주비빔이랑 우둔살 먹어봤는데 진짜 양도 딱 적절하고 치즈까지 얹어먹으면 더 맛있어요! 다이어트 하려고 샀는데 다른 맛도 먹고 싶은 생각에 계속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 시켜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! 저는 기름 두르는것보단 기름 안두르는게 더 고소하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거 같아용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