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묵바!!!진짜 정말 너무 강추합니
어묵바!!!진짜 정말 너무 강추합니다!!!! 고민고민하다가 어묵바산건데 그냥먹어도 맛있고, 떡볶이에 넣어 먹어도 맛있구요. 길게 잘라서 김밥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!!
비빔치킨은 닭강정맛이에요!! 근데 저는 소스가 좀 더 적으면 좋겠다 싶어서 전에 사뒀던 닭가슴살볼 한개 추가해서 섞어먹으니까 적절해요!!!ㅎㅎ 맛도 닭강정맛이여서 그냥 안튀긴 닭강정의 느낌이에요.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