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상품문의

주문을 하였는데요.하나 구입해 먹엇습

다신등급

돼이지뚱이

  • 2021.03.07 18:30
  • 7
  • 1

주문을
하였는데요.하나 구입해
먹엇습니다.설사를
하는데 또 구매 였습니다.
혹시
WPl을 먹으면 괜찬다는 말이
잇던데요~제가
찾는제품두 있으신거 같은데요~어떻해야 할찌~문의
드립니다.현재 다이어트 중이며 아침 한끼를 먹구 있습니다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  • 운영자
    다신지킴이 2021.03.08 12:07

    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    해당 제품을 섭취하시고 설사 증상이 있으셨다는 말씀이실까요?
    평소 우유를 섭취하시면 복통, 설사가 있으신 경우에는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것이며, 유청단백질에는 우유와 같은 유청 성분이 들어있어서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설사, 복통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계속적으로 설사 증상이 있으시다면 섭취를 중단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.
    WPI는 유청을 거의 제거한 제품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도 비교적 안정적으로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.
    감사합니다.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이전글

다이어트에 역시 치킨

2021.03.07 조회수 : 2
다음글

콘치즈가 젤 맛나요 ㅋㅋ

2021.03.07 조회수 : 2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