떡 맛있어요. 특히 치즈설기가 맛있네
떡 맛있어요.
특히 치즈설기가 맛있네요.
냉동보관되었던거 두어시간 실온에 두니 말랑말랑해요.
떡 좋아하는데 먹으면 살쪄서 걱정이었는데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 좋아요.
아침저녁 떡 한봉이랑 스무디 먹으니 든든하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