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
4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갈릭이 젤 달달하고 맛있었어요!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진짜 감사해하며 먹습니다ㅠㅠ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