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양도 넘적지않아
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양도 넘적지않아 포만감이 있었다
지난번에 구입한 다른 곤약밥은 양이너무적어 항상 두개씩 먹어야됬는데 한개로도 충분했음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