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!!!!! 이거 뭐에요? 왜케 맛있
와!!!!!
이거 뭐에요?
왜케 맛있어요???
과자가 아니고 닭고기 살코기를 얇게 찢어서 먹는 듯한 맛.
근데 식감은 바삭바삭한 과자.
와... 미쳤네요...
다이어트중에 이런 맛있는거 먹을수 있게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ㅜㅜ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