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즈는 맛있었는데 갈릭은... 상품자
치즈는 맛있었는데
갈릭은... 상품자체에 문제가있었던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맛인건지
처음 개봉부터 쾌쾌한 냄새가 났고
맛도 이상했습니다.. 한입먹고 그냥 버렸어요
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맛이 상당히 이상했습니다 상한건아닌데 뭐랄지..
푸석푸석하고 패티도 무슨 플라스틱 같았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