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...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!!!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었는데 애..
와...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!!!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었는데 애들도 잘먹고.. 치킨 시켜먹는것보다는 나은거 같아요
어쩐지 먹으면서도 건강한 느낌? 쟁겨야겠어요 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