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..이떡볶이가 너무 좋아요... 맛있는데 칼로리가 좀 낮아서.떡볶이가..
전..이떡볶이가 너무 좋아요... 맛있는데 칼로리가 좀 낮아서.떡볶이가 먹고 싶을때... 죄책감들때 먹어주면 굿이예요... 다이어트 음식들이 왜다들 이렇게 맛있어서 더찌는듯한...우울함 ㅋㅋㅋ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